주의 사랑으로 축복하고 환영합니다! 여러분의 삶에 사랑과 감사가 넘치길 소망합니다. "나의 은총을 입은 이여 너를 아노라 너의 이름을 내가 아노라 나의 사랑을 아는 이여 함께 가노라 내가 친히 함께 가노라 내가 너로 편케하며 나의 모든 선함으로 너의 앞을지나며 나의 이름으로 너를 지키리라 나의 은총을 입은 이여 나의 사랑을 아는 이여 내가 너를 축복하노"

메뉴 건너뛰기

Welcome

"삶의 모든것이 예배가 되는 교회"

 


 

WCH.jpg

 

 

 

전우철 목사

 

샬롬, 열방교회를 찾아주신 POTENTIAL BROTHER & SISTER 분들을 환영합니다. 저는 영어이름을 ABRAHAM으로 가지고 있는 전우철목사입니다. 저는 1985 1 1 대학교 2학년 만나 32 동안 동지로 살아가고 아내 전은주와 신학교를 다니고 있는 아들 전겨레, 병원에서 RN으로 일하는 전하리와 함께 살아가고 있습니다저희가족의 꿈은 영어이름과 아이들의 이름속에 담겨져 있습니다. ABRAHAM FATHER OF NATIONS’… ‘전겨레(아들이름) 복음을 전하리(딸이름)! 그렇습니다. 동방의 예루살렘이라고 했던 평양, 북한에 살고 있는 ‘전겨레’에 복음을 ‘전하는’ 사명을 하나님께서 주셨습니다. 열방교회 ALL NATIONS CHURCH 향한 제게주신 하나님의 꿈은 한마디로 GLOCAL CHURCH 입니다. GLOCAL이라는 단어는 GLOBAL + LOCAL 합성어인데, ‘지구촌’(GLOBAL) 향한 선교의 사명을 소중히 여기고 또한 같은 ‘지역’(LOCAL) 함께 살고 있는 POTENTIAL BROTHERHOOD 향한 전도의 사명도 소홀히 여기지 않는 하나님의 교회가 되고자 하는 것입니다다시한번 인사드립니다. 오셨습니다. 겉은 ‘변두리의 깡통교회’의 모습이지만 우리의 속은 예수님의 사랑때문에 ‘하나님마음에 가장 중심’에 자리잡은 교회로서 ‘철이 철을 날카롭게’ 하듯이 오직 ‘말씀이 말씀을 날카롭게’ 하여 ‘삶의 모든 것이 예배가 되게하는 교회’로서 사랑합니다. 이런 교회에서 같은 꿈을 꾸고 같이 교회를 세워가는 우리의 만남이 되기를 소망하며 기도합니다.

 

KakaoTalk_20171226_154645868.png

 


 

002.jpg

 

조순정 목사

 

저는 조순정입니다2017 12/12 결혼 30주년으로 군과 교도소에서 목회하는 조다니엘목사를 남편으로 슬하에 두딸 조은빛(웨슬리와 결혼), 조은별(대학원 상담전공) 하나님의 좋은 빛과 좋은 별이 되기를 원합니다. 저는 심방, 상담, 기도회를 인도하고 있습니다. 서로의 기도제목이 나의 것이 되어 진실하게 주님 앞에 나아가 기도하는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사람 하나님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기도회가 되기를 소원하며 인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병든 자들을 위한 목회가 저의 새로운 비전입니다.

 

KakaoTalk_20171227_195825029.jpg

 


 

003.jpg

 

정영석 전도사

 

안녕하세요. 뒤돌아서 보니 벌써 50마일로 달려가고있는 정영석 전도사 입니다. 제가맡은 사역은 성가대 대장의 사역임니다. 비록 적은수의 성가대원들이 있지만 그 어느 교회 보다도 하나님을 사랑하고 뜨겁게 주님을 찬양하고 서로 섬기는일에 힘쓰고 있습니다. 이 사역을위해 더많은 기도와 힘과 동참이 필요합니다. 늘 기도 부탁드립니다.

 


 

 

joshua.JPG

 

 

김지명 전도사(John Kim)

 

하나님이 지명하여 부르신 하나님의 자녀 김지명(존) 입니다. 그저 노래하는 것이 좋았고 교회를 사랑했던 단란하고 화목한 가정에서 막내 아들로 자란 저는 하나님께서 소명을 주셨고 하나님의 일을 감당하기 위하여 신학의 길로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제가 담당하는 KM대학부를 통하여 젊음의 때에 하나님을 올바로 알고 사모하는 겸손한 청년들로 성장할 있도록 함께 가운데 동행하고 있으며, CM(유년부&유아부)그룹을 통하여 나이는 어리지만 마음속에 하나님을 향한 사랑과 열정을 가지고 있는 아이들을 하나님의 말씀과 인도하심으로 양육하기 위해 말씀과 기도로 사역을 나가고 있습니다. 하나님이 보시기에 합당한 사역자가 되기 위하여 기도하는 제가 되겠습니다. God is always with you, Amen!!

 

2222222.jpg

 

 


 

005.jpg

 

백윤석 전도사(Paul Baek)

 

이름은 백윤석 (폴백) 입니다. 저는 어렸을때부터 교회를 발이 닫는곳마다 짓는것이 꿈이어서 건축가의 꿈을 키웠습니다. 하지만, 주님의 은혜로, 교회는 건물이 아닌 주님을 믿고 따르는 이들의 관계라는걸 배우고 심리/신학으로 바꾸어 지금 이곳까지 오게되었습니다. 제가 유스그룹에서하는 사역의 중점은 아이들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예수님을 사랑하며 즐거워하며 하나님을 조금씩 알아가는것입니다. 아이들이 대학교 또는 세상에 나가기전에 십자가가 굳건히 마음안에 안착하길 기도합니다.

KakaoTalk_20180102_115817921.png

 


 

006.jpg

 

김은국 장로

 

반갑습니다....

 

부모님이 은혜로운 나라를 이루며 살아라고

은혜 은..나라국을 합쳐 김 은국이라고 이름을 지어 주셨습니다...

 

나라에는 백성이 있고 그 백성을 지키기 위해 창이 있고 

그리고 나라와 나라를 구분 짓는 경계선이 있습니다...

 

감사하게도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은..

십자가의 은혜때문에...

이제 너와 나를 구분 짓는 경계가 사라진 하나님의 나라에 거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열린 나라...열방교회에서 장로로 직분을 감당하게 하셨다고 믿고 있습니다...

 

모든 나라와 족속들 가운데 거하시는..

하나님의 임재하심을..

같이 경험하는 열방교회에 오심을..

환영합니다..

 

주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KakaoTalk_20171227_211419107.jpg

 

 


 

007.jpg

 

윤기석 장로

 

2017년 5월 임직받은 새내기 장로입니다. 은혜로 허락하신 직분. 믿음의 선배들을 따라서 묵묵히 걸어가고자 합니다. 직분이 중요한게 아니고 믿음이 중요한걸 잊지않고  섬기겠습니다.

 

KakaoTalk_20171227_221149305.jpg

 


위로